정식으로 승인되지 않는 업체들은 그냥 단순하게 사업성이 굉장히 좋아보여서 업체를 차린 후에 마케팅으로 통하여 자신들의 업체를 홍보하여 서비스를 진행 합니다.



▲ 수취계좌를 지정하고, 신청내역을 확인한 후 마지막으로 [현금화 신청]을 터치하면 각 카드사별로 신청접수가 완료되어 지정된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안뇽하세용 첫이용자입니당^^ 친구한테 소개를받아서 진행을해보았는데여 수수료…(이승화: 신용카드 현금화(카드깡) 후기)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란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선 결제 후 청구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필요한 금액을 먼저 지급 하는 현금화 서비스 방법입니다.

보통 미국에서 인터넷으로 계좌를 개설할 때, 신용카드로 첫 거래 입금을 허용하는 은행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상품권을 구입하는 경우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경우들이 있기 때문에 할인율 등을 잘 살펴보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점은 물건을 중고로 다시 팔 때까지 시간이 걸리며, 중고이기 때문에 더 낮은 가격으로 팔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 방법을 쓰는 분들의 얘기를 들어 보면, 손해보는 부분을 일종의 수수료로 생각하고 있더군요.

끝으로 신용카드 등을 이용해 카드깡을 해주는 곳은 불법인 경우가 대부분이고 수수료도 너무 높기 때문에 꼭 이용해야 하는 경우라면 위에서 알려드린 상품권을 이용한 현금화를 추천드립니다.

이미 너무 많은 대출을 받아 더이상 대출로 현금을 구할 수 없다면 워크아웃 같은 신용회복 제도를 찾아보길 바랍니다.

우선 신용카드 현금화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죠. 간단히 말해서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얻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른 입금 서비스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정말 강력하게 추천하는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 입니다. 반드시 필요한 급한 현금 이제는 마음 조급해 하지 마시고 바로 문의주세요.

홈페이지에서 하는 신용카드포인트 조회는 여신금융협회에서 가능 합니다.

지금 상황에서 현금은 필요한데 다른사람들에게 빌리기는 조금 애매한 금액이고 소액결제나 이러한 서비스들을 한도를 다 사용한 경우라면 수수료가 저렴한 신용카드현금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물론 상황에 따라 등급이 하락 할 수는 있지만 카드사나 현금서비스나 또는 금융사의 대출서비스를 이용한 만큼 하락되지 않습니다.

신세계상품권을 이용해 현금화를 하는 방법의 경우 구입한 모바일 상품권을 현물(종이) 상품권으로 교환해야 충전이 신용카드 현금화 가능하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