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의 장점은 정말 많이 있습니다. 단점은 찾아 볼 수 없지만 장점은 너무 많은 점들이 존재합니다.우선 첫 번째로는 그 어떤 현금화 서비스보다 쉽고 간편하며 신속합니다.



 이용 방법은 저희 업체에게 문의 주시면 업계 최저의 서비스로 빠르게 현금을 입금 받으실 수 있으며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만 가능 합니다. 

고객님이 안심하고 최적의 조건으로 진행하기 위해서 모든 진행을 투명하게 안내 드리고 , 카드사용후 연말정산 및 비용지출에 적용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버튼을 누르면 소유하고 있는 카드의 카드사별 입금가능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일반 대출 및 대부업체 등 조건이 안되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이용하시는거라면..

정식업체가 아닌 타 업체들은 낮은 수수료가 혹해서 한번은 쯤은 이용하실 수 있으나 이용후에는 두 번 다시 이용하지 않습니다.

단점은 물건을 중고로 다시 팔 때까지 시간이 걸리며, 중고이기 때문에 더 낮은 가격으로 팔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 방법을 쓰는 분들의 얘기를 들어 보면, 손해보는 부분을 일종의 수수료로 생각하고 있더군요.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자신의 명의로 된 신용카드가 있어야 하며 타인의 신용카드로는 진행이 불가능 합니다.

계좌 입금 신청 완료를 하는 순간 곧바로 포인트는 사용되고 입금처리가 되기 때문에 입금 신청 후 취소 및 정정이 되지 않습니다.

사실 이런 일은 회사를 다니다보면 비일비재하죠. 얼마 되지 않는 금액이라도 엄연히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입니다.

원래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얻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는 현금서비스라고 불렸던 단기카드대출과 카드론이라 불리는 장기카드대출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서비스는 신용카드 자체에도 물론 현금서비스를 하는 금융서비스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높은 수수료와 신용등급에 연관이 있다보니 막상 사용 할려고 하면 조금 꺼려지는 상황을 맏이 할 수 있는데 이러한 고민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알맞은 서비스가 바로 업체에서 진행하는 현금화 할부 서비스인거 같습니다.

이렇게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는 분들과 고민 상담을 신용카드 현금화 해오면서 개인적으로 알려주고 싶은 내용들이 있어 이렇게 글로 정리해 봤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자체가 카드를 사용해 현금으로 바꾸는 방식이기 때문에 해당 금액은 고스란히 다음달 카드대금으로 청구되므로 지속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따르는 방식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